힙포의 기록공장
다이소 매장 재고 어플로 확인하는 방법 본문
정보 기록/일상정보

다이소 매장 재고 어플로 확인하는 방법

힙포 2021. 8. 15.
728x90
반응형







검색하다 다이소 추천하는 물건들을 보고 사러가거나, 필요한 물건들 있을 때 사러 가면 꼭 내가 찾는 물건은 그 지점에 없는 일이 많다.

여름이라 더운데 땀 흘리면서 가면 날 맞아주는건 그나마 화를 가라앉혀주는 에어컨 바람 뿐…




재고 매장에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도 검색하면 고객센터에 물어보라고만 해서 직접 가는 수밖에 없나 싶었는데 다행히 어플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 발견!



이제라도 발견한게 어디야 하면서 유용하게 잘 쓰는 중이다. 내 아이폰에 깔려 있는 어플 중에 최애라고 할 수 있을 정도.



나같은 사람들이 있을 까봐 소개하는 방법!
다이소 매장 재고나 찾는 물건, 품번호 등등 우리동네 다이소에 있는지 어플로 확인하는 방법 소개해요.



매우 쉬움 주의.
단계별로 써뒀으니 처음 해도 쉽게 할 수 있음






1. 샵다이소 어플 다운








2.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들어가기



아마 처음 들어가면 다이소 제주삼화점이라고 떠 있는 부분은 안 뜰 것이다.
저건 내가 배송지 등록으로 선택해서 뜸







3. ‘매장 상품 찾기’ 클릭







4. ‘배송지 등록’ 클릭


아까 말했듯이 처음부터 저 다이소 지점은 안뜬다. 배송지 등록 하면 뜨는 것







5. 픽업매장 선택에서 원하는 지점 클릭



거리순으로 하면 가까운 지점이 뜨고 원하는 매장이 안뜨면 매장명으로 검색하면 된다.







6. 원하는 물건 찾기


배송지 등록하고 돌아오면 지점이 떠있다. 이제 원하는 물건만 검색하면 끝!


나는 저번에 폼롤러를 사러 갔다가 정작 매장에는 다 품절이었던 건지 뭔지 없고 운동만 하다 왔다가 다른 지점에 들렀을 때 우연히 발견해서 폼롤러를 사왔었다.
그때의 한이 남아서ㅋㅋㅋㅋ폼롤러를 검색해봤더니 그때 없었던 매장에 재고 5개, 어디에 위치해있는지도 뜬다.







내가 지금 사고 싶은 야채 탈수기도 매장에 재고 있다. 나중에 다시 확인하고 사러가야겠다.





다이소 매장 재고 확인하는 방법 끝.
엄청 쉽게 찾는 물건 검색할 수 있어서 좋다.
품번호로만 검색할수 있었으면 또 품번호 찾아야되고 번거로운데 물품명으로만 검색하면 여러가지 나와서 더 유용!




이렇게 어플로 쉽게 확인하고 사러가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