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포의 기록공장
슈퍼키친 반찬 후기/ 멸치볶음, 고추된장무침, 마파두부, 잡채 본문
먹은 기록/프랜차이즈

슈퍼키친 반찬 후기/ 멸치볶음, 고추된장무침, 마파두부, 잡채

힙포 2023. 11. 4.
728x90
반응형



슈퍼키친 반찬





쿠팡이츠로 슈퍼키친 반찬을 배송해서 먹어보았다.

배송 가격이랑 실제 가게에 가서 사는 가격이랑 차이가 있는진 모르겠지만 쿠팡 와우회원 할인과 할인쿠폰을 주길래 쿠팡에서 구매함.


구매일은 9/25
별 다섯개 만점




1. 아삭이고추된장무침 ⭐️⭐️⭐️

3,800원
소비기한 약 5일


평소 좋아하는 반찬인 아삭이고추된장무침은 필수로 구매했다.



생각보다 양은 적긴했다.




하지만 딱 보기에도 된장 양념이 많아서 만족함.

실제로 반찬으로 먹었을때는 아삭이고추 자체에서 물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된장 양념맛이 거의 안느껴졌다. 원래 심심하게 먹는걸 좋아해서 크게 불만족스럽진 않았지만 좀 더 양념이 셌으면 좋았겠다 싶었다.




2. 꽈리고추멸치볶음 ⭐️⭐️⭐️⭐️

3800원
소비기한 3일로 적혀있지만 멸치볶음은 오래 두고 먹어도 괜찮다고 엄마가 그랬음•••



겉보기에도 꽈리고추 넉넉히 들어가있음.




대신 멸치볶음인데 멸치 양이 꽈리고추에 비해 많지 않다.






맛은 만족스러움!




딱딱한 멸치볶음류가 아니고 물이 많은 멸치볶음이라 기본찬으로 막 꺼내먹기 좋았다.




3. 사천식 마파두부 ⭐️⭐️⭐️⭐️

7500원
소비기한 약 2일


양이 정말 많다.




두부도 많아보임




반찬통에 막 덜어내서 두부가 밑으로 가라앉았는데
두부와 양념 양이 많았다.





다진 고기도 조금 섞여있어소 가성비가 대박인듯.

양념 자체는 보기엔 매워보이는데 맵지는 않았고 생각보다 달았다. 그래서 청양고추 집에 있는걸 더 썰어 넣어 먹었음 그래도 매콤함보다는 단 맛이 많이 느껴지긴 했지만 맛있었다.



4. 한식잡채 ⭐️⭐️⭐️⭐️⭐️

7000원
소비기한 약 4일


내용물이 풍부해보이는 한식잡채




내용물 장난아니다!
당면뿐만 아니라 야채와 계란이 많아서 진짜 만족




두끼에 걸쳐 나눠 먹었는데 후라이팬이 데워 먹으니 더 맛있었음.





전체적으로 반찬이 깔끔해서 좋았다.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가 싶기도 했지만 요즘 물가가 장난이 아니라,,, 전반적으로 만족!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