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포의 기록공장
돈가스 맛집 이백장 돈가스, 제주 삼화지구 본문
먹은 기록/프랜차이즈

돈가스 맛집 이백장 돈가스, 제주 삼화지구

힙포 2021. 9. 8.
728x90
반응형




이백장 돈가스


⭐️⭐️⭐️⭐️












요즘은 집에서 배달해 먹는 때가 많아서 주로 돈가스를 배달해 먹고 있다. 제주 스윙스v^^v

동네에 맛있는 돈가스집이 많지만 그 중 이백장 돈가스에서 또 시켜먹어 보았다.








내가 시킨 건 치즈돈가스.

갑자기 느끼한게 당기면서 치즈돈가스가 너무 먹고싶어 치즈돈가스를 주문했다.



맛있긴 했는데 저번에 먹었을 때보다 돈가스 고기가 좀 질긴 느낌이라 약간 실망했다.
전에는 엄청 맛있었는데 이번엔 약간 아쉽








이백장돈가스는 좋은게 감자튀김도 같이 주는데 감자튀김 맛집 인정~~
약간 맘스터치 감자튀김에서 덜 짜고 더 얇은 감자튀김인데 엄청 맛있다.
엄마는 여기 시키면 감자튀김만 다 먹을 정도ㅋㅋㅋㅋㅋ







동생이 시킨건 등심돈가스.
이것도 뺏어먹어봤는데 맛있다. 질기지도 않음.






치즈가 줄줄 흘러나오는 정도라 너무 좋았다.








쫄면도 같이 시켰는데 여기 쫄면 진짜 맛있음.
만두랑 콩나물 야채들이랑 쫄면양념 비비고 치즈돈가스에 같이 먹으면 그냥 천국.









시킨 메뉴는 이렇다.
가격도 나름 괜찮음.



종종 시켜먹는 단골집이라 맛집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