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포의 기록공장
제주 삼화지구 배달 족발 맛집, 군족 본문
먹은 기록/맛집

제주 삼화지구 배달 족발 맛집, 군족

힙포 2022. 8. 13.
728x90
반응형






족발이 먹고 싶어서 배달 족발집을 찾다가 가까운 곳에 있는 군족에서 배달해 먹어보았다.
족발은 배달해서 먹으려면 생각보다 비싼데 군족 족발은 2만원 초중반대였던 것 같아서 가격도 괜찮았다.




가장 기본이자 대표 메뉴로 미는 것 같은 바베큐 족발을 주문.




족발이 먹고 싶은 상태라 그런지 비주얼이나 냄새부터가 너무 맛있었다.







바베큐 족발이라 확실히 바베큐 소스맛이 강하게 났고, 고기 질도 괜찮았다.
비계와 살코기가 적당히 있어서 먹기 좋았음.






바베큐 소스 베이스라 먹다보니 약간 물려서 양은 2인이 먹고도 조금 남았다.
소스 양념이 되어 있어서 끝으로 갈수록 느끼한건 어쩔수 없는듯.







기본 찬으로는 쌈무, 쌈장, 마늘, 부추,무생채가 같이 온다.






부추가 맛있어서 족발과 같이 먹으면 덜 느끼하게 먹을 수 있었음.







군족 바베큐 족발은 매운맛, 순한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리가 시킨건 반마리였나 그래서 반반은 안된다고 순한맛으로 하고 매운 소스를 따로 보내준다고 연락이 왔다.

매운소스를 찍어먹으면 확실히 맵긴한데 바베큐 베이스에 매운 소스라 중간부터는 소스에는 손이 많이 가진 않았다.






와사비 소스와 새우젓 소스도 기본으로 주어진다.







시킨메뉴가 세트메뉴라 그런지 밥도 같이 왔는데 밥 양이 엄청 많다.
2인분 이상임.




김가루밥이라 밥 따로 김가루 따로 포장되어 오는데 비벼먹으면 됨.








상추, 깻입, 고추도 따로 포장되어 온다.

족발+김가루밥 세트메뉴인데도 싼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만족한다.
바베큐 족발은 양념이 되어 있는 족발이라 중간부터는 약간 물리는 걸 감안하고 먹어야하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