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포의 기록공장
제주 장인더카페/ 장인한과, 장인약과, 파지약과 구매후기(웨이팅, 가격, 한정수량) 본문
먹은 기록/카페

제주 장인더카페/ 장인한과, 장인약과, 파지약과 구매후기(웨이팅, 가격, 한정수량)

힙포 2022. 7. 30.
728x90
반응형



* 파지약과, 정품약과 가격과 1인당 한정수량은 글 맨 마지막에 요약함! 이것만 보고 싶으면 맨 마지막 요약정보만 보시길*








제주도에 장인더카페가 생겨 장인약과를 구매하러 다녀왔다. 제주도에서 구할수 있을줄은 몰랐는데 드디어 생김!

생긴지 얼마 안됐지만 약과를 사러 가는 것 뿐인데도 1인 1음료를 해야한다 해서 논란이 있었다고는 하는데 일단 가서 구매를 해보았다. 웨이팅줄이 긴 사진을 봐서 웨이팅을 걱정했는데 토요일 오후1시 30분쯤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다. 사람도 없어서 우리랑 다른 팀 한팀 뿐이었음.





해안도로에 위치해서 편하게 오려면 자동차가 좋을 듯 하다. 주변에 뭐 별다를 데가 없어서 정말 약과 하나 사러 와야되는 위치였다. 날씨가 좋으면 해안도로 드라이브할겸 와도 좋고.






들어가면 테이블은 몇개 있었고, 약과를 데워 먹을 수 있는 전자레인지와 작은 그릇이 구비되어 있었다.


계단을 올라가면 2층에는 루프탑이 있다고 하는데 올라가보진 않았음.





한쪽에는 사진 찍을 수 있는 큰 거울과 책장같은 인테리어로 카페 분위기를 내려고는 했지만 그래도 약간 삭막한 분위기였다.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어수선한 느낌.
다들 약과만 사고 나가서 인테리어에는 신경을 크게 안쓴 것 같다.






한쪽에는 전시용 약과가 있었는데 주문은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된다고 함.




말로만 듣던 파지약과. 파지약과가 정품약과보다 꿀이 더 묻혀져 있어서 더 맛있다고 들었다. 인기가 더 많은 것도 파지약과이고.





파지약과 옆에는 정품약과가 있는데 파지약과는 한팩씩 파는데 비해 정품약과는 수량 1개씩 따로 포장되어 판다.




주문은 카운터에서 1인당 제한수량만큼 주문이 가능하다.






약과는 1인당 파지약과 3팩, 정품약과 2개씩 한정수량으로 살 수 있다.
원래는 파지약과 2팩씩만 살 수 있었다고 했는데 늘어난듯?!

그리고 약과를 사는데도 1인 1음료가 필수이다. 카페에서 먹고가는 것이 아니더라도 필수…




1인 1음료가 필수인데 가격이 싼 편도 아니다.
아메리카노가 6000원!

나는 제일 싼 티 종류를 먹었는데도 아까웠음. 아니 약과를 사가는데 왜 음료가 필수이냐고요


파지약과는 6500원, 정품약과는 1개당 1500원.





나는 한정 수량 꽉 채워 사진 않았고 파지약과 2팩과 정품약과 1개를 구매했다.




정품약과는 카페 안에서 앉아 먹었는데 기대이하였음. 살거면 파지약과만 사는 게 나을 듯 하다.

확실히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긴함.






어쨌든 제주도에서 장인약과를 살 수 있었다는 거에 만족!









*요약정보


가격/

파지약과 6500원
정품약과 1500원

웨이팅/

웨이팅 없었음

1인당 한정수량/

파지약과 3팩, 정품약과 2개


1인 1음료 필수(카페에서 먹고가지 않아도 필수)
카페 내부에 전자레인지 구비됨.






728x90
반응형
Comments